담당부서 | 사전정보제목 (공표목록) |
세부항목 (공표항목) |
공개시기 | 공개주기 | 정보위치(URL) |
---|---|---|---|---|---|
초등교육과 | 초등 인사업무 도움자료 | 단위학교 인사업무 도움 매뉴얼 | 계획수립 후 | 매년 | 학교지원/부서별 자료실/초등교육과 |
초등교육과 | 독서교육 활성화 | 추진계획, 주요사업 운영결과 | 계획수립 후 | 매년 | 학교지원/부서별 자료실/초등교육과 |
초등교육과 | 유·k초등 맞춤형 지원 장학 운영 계획 | 기본계획, 맞춤형 지원 장학 대상, 방법, 종류 등 | 계획수립 후 | 매년 | 학교지원/부서별 자료실/초등교육과 |
초등교육과 | 영재교육 운영 | 사업별 기본 시행 계획, 기관평가내용, 운영관련 통계, 영재교육기관 개설현황 등 | 계획수립 후 | 매년 | 학교지원/부서별 자료실/초등교육과 |
초등교육과 | 기초학력향상 지원계획 | 기본계획 | 계획수립 후 | 매년 | 학교지원/부서별 자료실/초등교육과 |
초등교육과 | 진로직업교육지원 | 초, 중학교 특수교육대상자 진로직업체험 프로그램 지원 안내사항 | 정비 후 즉시 | 수시 | 직업교육지원 |
초등교육과 | 김해교육계획 | 김해교육 주요 업무 및 특색과제 추진 계획 | 1월 | 매년 | 학교지원/부서별 자료실/초등교육과 |
초등교육과 | 특수교육 장학자료 | 특수교사 자율장학 계획 등 | 자료발생 즉시 | 수시 | 특수교육지원센터/특수교육지원 자료실 |
초등교육과 | 특수교육대상자선정 | 선정 절차, 선정 기준 등 | 변경 후 즉시 | 수시 | 특수교육지원센터/특수교육지원/특수교육대상자선정 |
초등교육과 | 장학활동 기본계획 | 장학활동 운영 계획 | 계획수립 후 | 매년 | 학교지원/부서별 자료실/초등교육과 |
초등교육과 | 발명교육센터 운영 | 설치 현황 및 운영 계획 | 계획수립 후 | 매년 | 학교지원/부서별 자료실/초등교육과 |
초등교육과 | 특수교육대상자 통학비 지원 | 지원기준, 지원액, 지원신청방법 | 3월 | 매년 | 특수교육지원센터/알림마당/공지사항 |
초등교육과 | 초·k중학교 특수학급 설치현황 | 학교명, 학급수, 학생수 등 | 연초 | 매년 | 특수교육지원센터/특수교육지원/특수교육현황 |
초등교육과 | 통합교육지원단운영계획 | 컨설팅 계획, 일시 및 장소, 컨설팅 내용 등 | 계획수립 후 | 매년 | 특수교육지원센터/알림마당/공지사항 |
초등교육과 | 특수교육지원센터 운영계획 | 운영계획, 현황, 기능 및 역할 등 | 계획수립 후 | 매년 | 특수교육지원센터/알림마당/공지사항 |
초등교육과 | 보조공학기기 목록 안내 | 보조공학기기 대여 신청서식 및 보유 목록 | 연초 | 매년 | 특수교육지원센터/특수교육지원 자료실 |
초등교육과 | 교육공무원 인사관리기준 | 유, 초등 교육공무원 인사관리기준 | 9월 | 매년 | 알림·k참여/공지사항 |
중등교육과 | 중등 겸임(순회) 교사 운영 | 중등 겸임(순회) 교사 운영계획 | 계획수립 후 | 매년 | 학교지원/부서별 자료실/중등교육과 |
중등교육과 | 교육공무원 휴직자 복무관리? | 교육공무원 휴직자 복무관리 계획 | 계획수립 후 | 매년 | 학교지원/부서별 자료실/중등교육과 |
중등교육과 | 전입학안내 | 전입학 절차, 구비서류 등 | 변경 후 즉시 | 수시 | 전자민원/전·k입학안내/안내 |
중등교육과 | 자율학교 지정 현황 | 자율학교 지정 명단 | 자료발생 후 7일 이내 | 매년 | 알림·k참여/공지사항 |
중등교육과 | 김해행복교육지구 운영 | 김해행복교육지구 운영 계획 | 계획수립 후 | 매년 | 학교지원/부서별 자료실/중등교육과 |
중등교육과 | 흡연예방 실천학교 현황 | 흡연예방 실천학교 운영현황 | 자료발생 즉시 | 매년 | 학교지원/부서별 자료실/중등교육과 |
중등교육과 | 대학수학능력시험 | 기본계획 | 계획수립 후 | 매년 | 알림·k참여/공지사항 |
중등교육과 | 원어민 영어보조교사 표준고용계약서 | 원어민 영어보조교사 표준고용계약서 | 자료발생 후 7일 이내 | 매년 | 학교지원/부서별 자료실/중등교육과 |
중등교육과 | 인성교육 시행계획 | 인성교육 시행계획 | 계획수립 후 | 매년 | 학교지원/부서별 자료실/중등교육과 |
중등교육과 | 교육공무원 및 사립학교 교원 명예퇴직 | 교육공무원 및 사립학교 교원 명예퇴직 시행 계획 | 자료발생 후 7일 이내 | 반기 | 알림·k참여/공지사항 |
중등교육과 | 학생생활교육 운영 | 경남학생생활교육 기본계획 | 계획수립 후 | 매년 | 학교지원/부서별 자료실/중등교육과 |
중등교육과 | 초등학교·k중학교·k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 시험 공고 | 2월, 6월 | 매년 | 알림·k참여/공지사항 |
중등교육과 | 중학교 진학 배정 및 재배정 | 배정 공고 및 재배정 시행 계획 | 계획수립 및 추첨배정 후 | 매년 | 알림·k참여/공지사항 |
중등교육과 | 중학교 무시험 배정업무 기본 계획 | 중학교 진학업무 시행계획 및 세부일정 | 계획수립 후 | 매년 | 학교지원/부서별 자료실/중등교육과 |
중등교육과 | 학생봉사활동 운영 | 학생봉사활동 운영 계획 | 계획수립 후 | 매년 | 학교지원/부서별 자료실/중등교육과 |
중등교육과 | 교육활동보호 | 교육활동보호 기본계획 | 계획수립 후 | 수시 | 학교지원/부서별 자료실/중등교육과 |
중등교육과 | 교육공무원 인사관리기준 | 중등 인사관리기준 전문 | 9월 | 매년 | 학교지원/부서별 자료실/중등교육과 |
중등교육과 | 학부모지원센터 운영 | 학부모지원센터 운영계획 | 계획수립 후 | 매년 | 학교지원/학부모지원센터/자료실 |
평생체육과 | 학교운동부 학교점검계획? | 일정, 종목 내용 등 점검 계획 | 자료발생 후 7일 이내 | 매년 | 학교지원/부서별 자료실/평생체육과 |
평생체육과 | 학생정서 행동특성검사 및 관리 매뉴얼 | 학생정서행동 특성검사 실시 및 관리 방법 | 3월 | 매년 | 학교지원/부서별 자료실/평생체육과 |
평생체육과 | 학교 먹는 물 위생관리 기준 | 학교 먹는 물 위생관리 기준 | 3월 | 매년 | 학교지원/부서별 자료실/평생체육과 |
평생체육과 | 일일식단현황 | 학교별일일식단현황 | 매월 | 매월 | 정보공개/학교별 일일식단현황 |
평생체육과 | 학원 및 교습소 현황 | 등록번호, 학원명, 학원종류, 소재지, 설립자 | 매월 10일 이내 | 매월 | 학원서비스 |
평생체육과 | 학원·k교습소 및 개인과외교습자 지도점검 계획 | 대상, 점검기간, 점검사항 등 | 계획수립 후 | 매월 | 전자민원/학원·k교습소·k개인과외/학원전달사항 |
평생체육과 | 학교스포츠클럽대회 개최 | 기본계획 | 계획수립 후 | 수시 | 학교지원/부서별 자료실/평생체육과 |
평생체육과 | 각종체육대회 | 기본계획 및 대회결과 | 계획수립 및 대회실시 후 | 수시 | 학교지원/부서별 자료실/평생체육과 |
평생체육과 | 학교급식 점검결과 | 운영평가 및 위생안전 점검 결과 | 1월, 8월 | 반기 | 학교지원/부서별 자료실/평생체육과 |
평생체육과 | 학교급식 환경개선 사업비 지원기준 | 학교급식 시설 및 기계·k기구비 지원기준 | 1월 | 매년 | 학교지원/부서별 자료실/평생체육과 |
평생체육과 | 학교급식 기본계획 | 학교급식 관련 전반사항 | 2월 | 매년 | 학교지원/부서별 자료실/평생체육과 |
평생체육과 | 학교 우유급식 지원 | 시행지침 및 매뉴얼 | 2월 | 매년 | 학교지원/부서별 자료실/평생체육과 |
평생체육과 | 학생건강증진 기본계획 | 기본계획 | 3월 | 매년 | 학교지원/부서별 자료실/평생체육과 |
평생체육과 | 학교환경위생관리 기본계획 | 기본계획 | 3월 | 매년 | 학교지원/부서별 자료실/평생체육과 |
평생체육과 | 교육환경보호구역 설정 고시 | 고시문, 교육환경보호구역도 | 고시 후 | 수시 | 학교지원/부서별 자료실/평생체육과 |
평생체육과 | 교육환경보호위원회 심의 결과 | 업종, 소재지, 시설규모, 관리학교명, 심의결과 | 심의결과 처리 후 | 수시 | 학교지원/부서별 자료실/평생체육과 |
학교통합지원센터 | 초등돌봄교실 | 기본계획 및 컨설팅계획 | 계획수립 후 | 매년 | 학교지원/부서별 자료실/학교통합지원센터 |
학교통합지원센터 | 학교폭력예방 및 대응계획? | 학교폭력 예방 및 피해학생 보호, 치유방안 | 계획수립 후 | 매년 | 학교지원/부서별 자료실/학교통합지원센터 |
학교통합지원센터 | 학교현장지원 장비대여 | 장비대여신청 안내 및 장비보유목록 | 변경 시 | 수시 | 학교통합지원센터/장비대여신청 |
학교통합지원센터 | 학교시설지원 일정표 | 지원일정현황 | 계획수립 후 | 매월 | 학교통합지원센터/시설지원일정표 |
학교통합지원센터 | 기간제교원 인력풀 관리 | 기간제교원 인력풀 등록안내 및 등록서류 | 변동사항 발생시 | 수시 | 학교지원/인력풀관리/기간제교원 인력풀 |
학교통합지원센터 | 학교통합지원센터 운영 | 운영계획 | 계획수립 후 | 매년 | 학교지원/부서별 자료실/학교통합지원센터 |
학교통합지원센터 | Wee센터 운영 | 운영계획 | 계획수립 후 | 매년 | Wee센터/자료실 |
학교통합지원센터 | 방과후학교 | 기본계획 및 컨설팅계획 | 계획수립 후 | 매년 | 학교지원/부서별 자료실/학교통합지원센터 |
학교통합지원센터 |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운영 |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운영 계획 | 계획수립 후 | 매년 | 알림·k참여/교육복지사업/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
학교통합지원센터 | 교육복지안전망 구축 | 교육복지안전망 구축 기본계획 | 계획수립 후 | 매년 | 알림·k참여/교육복지사업/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