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단설 장유유치원,
김해 가야테마파크에 다녀왔어요.
가야무사들처럼 새로운 놀이기구도 멋지게 도전했어요!
김해 공립 단설 장유유치원(원장 양경원)은 2024년 4월 25일(목), 26일(금)과 30일(화)에 만 3~5세 유아를 대상으로 인솔교사들과 학부모 자원봉사자의 지도 하에 김해 가야테마파크에서 현장체험학습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현장체험학습을 통해 유아들은 평소 유치원에서 이용할 수 없었던 가야무사어드벤쳐의 다양한 놀이시설을 이용하며 탐구심과 용기를 기르는 기회가 되었다. 가야테마파크에는 상상놀이터, 가사무사놀이대, 나무놀이터, 사면놀이대, 케이블놀이대, 밧줄그네 등 평소 경험해보지 못한 다양하고 새로운 놀이기구를 접해보도록 하면서 친구들과 잊지 못할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추억을 쌓았다.
현장체험학습에 참여한 유아들은 “선생님 그물을 건너가는 것이 무서웠지만 재미있었어요”, “점심으로 먹은 돈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새싹반 때는 올라가지 못한 놀이기구를 열매반이 되어 도전해봤어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장유유치원 원장 양경원은 “유치원보다 드넓은 환경에서 다양한 놀이기구를 이용해보며 자유롭게 뛰어노는 아이들을 보니 아이들의 성장발달에도 도움되는 시간이었고, 앞으로도 더 다양한 현장체험학습의 기회를 제공해야겠다 ”고 말했다.
[사진설명] 김해가야테마파크의 다양한 놀이시설물을 이용하며 뛰어노는 모습
|